[이미지=파트론,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PBH-400' 출시기념 사은품 행사]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파트론에서 블루투스 헤드셋 신제품 PBH-400 출시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이벤트는 제이루트디지털, 빌트웍스 등 과 함께 ‘블루투스헤드셋 PBH-400 대박 행사 이벤트’ 공지가 있는 온라인 샵에서 참여 가능하며 모든 PBH-400구매 고객에게 ‘브리츠 미니 핸디 선풍기’를 증정,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해 포토 상품 평 이벤트를 참여해주시는 고객에게도 ‘마이씨어터 EM-W100 넥밴드 블루투스 스피커’ ‘파트론PWB-250스마트 어반밴드’ 등 푸짐한 상품을 6월 까지의 기간한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대상의 제품 파트론 PBH-400은 지난 5월 출시하여 국내 전시회 및 서울 소재 청음샵 등지에서 음질에 대하여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PBH-400의 가성비 좋은 음질의 특징은 SF 드라이버를 통한 분할 진동의 완벽한 제어에 있다. 이에 RF전문 부품 기업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완성된 파트론만의 ‘IWS(Infinite Wireless Signature) SOUND’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IWS(Infinite Wireless Signature) SOUND’ 즉, RF부품 전문회사 파트론의 무선통신 기술을 통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넓은 음역대의 풍부한 음질을 끊임없이 감상할 수 있다는 의미다.

 

파트론 관계자는 "IWS SOUND(Infinite Wireless Signature Sound) 기술을 전면에 내세운 만큼 PBH-400을 통해 파트론은 혁신적인 가성비 음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더 한명이라도 더 많은 고객이 이번 이벤트로 PBH-400의 합리적인 제품의 음질을 체험해 보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PBH-400은 20g의 가벼운 소재와 더불어 특수 코팅을 통해 땀과 썬크림에 강한 특징이 있어 여름철 안성맞춤의 헤드셋이다. 이벤트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미니선풍기와 함께 파트론의 음향에 세계에 빠져보는 것도 올 여름철 좋은 피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