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16주년 및 한가위 기념 고객 참여 이벤트

 
[서울와이어] 현대홈쇼핑은 방송 16주년 및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10월 한 달동안 경품 프로모션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모아 '고객감사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TV방송상품을 3건 이상 구매(결제 금액 총 30만원 이상)한 고객에게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또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포인트 ‘H포인트’ 5만원을 증정한다. 고객이 직접 사은품을 고를 수 있는 ‘선택형 사은품'이다.
현대홈쇼핑은 총 1억원 규모의 경품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TV홈쇼핑과 데이터방송 채널인 '현대홈쇼핑플러스샵(+Shop), 카탈로그 상품을 구매 또는 상담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제네시스 EQ900(1명)과 제네시스 G70(1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H몰에서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현대홈쇼핑 러브하우스(우리 집이 달라졌어요'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 사연 접수를 통해 집 인테리어를 설치해주는 이벤트로,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가족에게는 ‘LG 창호’, ‘리바트 키친’ ‘한샘 바스’, ‘리바트 붙박이장’ 등 고급 인테리어 상품을 시공해준다.
​현대홈쇼핑 박종선 마케팅담당 상무는 “방송 16주년과 풍성한 명절 한가위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고객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행사를 기획했다”며 “푸짐한 사은품과 고급 세단 경품 행사는 물론, 집 리모델링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고객 참여 행사까지 다양하게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현대홈쇼핑 제공>
염보라 기자 boraa899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