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경훠궈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국물 맛과 함께 쫄깃한 식감의 고기가 만들어내는 절묘한 조화.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대세 음식으로 자리 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있어 화제다. 그것은 바로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아 빠른 속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훠궈는 먹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쏠쏠한 음식이다. 그래서인지 식사로도, 술안주로도 인기가 좋은 편이다.

 

중국 음식점은 물론 최근에는 인기에 힘입어 훠궈 전문점들도 많아지고 있어 훠궈를 맛볼 수 있는 곳이 매우 다양해 진 것이 사실이다. 그 가운데 천안에서 훠궈하면 단연 손꼽히는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곳은 바로 충남 맛집 중경훠궈다.

 

중경훠궈

 

단 돈 15,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천안 신방동 훠궈맛집 중경훠궈. 더 놀라운 사실은 고기, 해물, 야채 모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종류가 적은 것도 아니다. 고기는 양고기, 소고기 모두 구비되어 있으며 백탕과 홍탕을 동시에 맛볼 수 있어 한 번에 여러 사람의 입맛을 저격한다는 평이다.

 

중국훠궈 관계자는 “이러한 매력 때문인지 현재 중경훠궈는 언제나 찾아오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신방동을 넘어 동남구, 천안, 충남 전체에서 대표적인 훠궈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는 이곳. 많은 고객들의 방문으로 항상 바쁘지만 모든 테이블을 하나하나 다 체크하며 소스 제조도 옆에서 직접 도와주고 있다. 그렇다보니 그 친절함에 반해 또 다시 발걸음을 하게 될 수밖에 없다고 많은 손님들이 이야기해주신다”고 전했다.

 

맛있는 음식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음과 동시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천안 훠궈 맛집 중경훠궈. 이번 주말,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이곳을 방문해 맛있는 훠궈 한 그릇으로 배를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이곳의 훠궈 맛을 한 번 보는 순간 찾아온 발걸음에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