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여름철 더운 날씨엔 체력이 쉽게 소비되고 피로감이 쌓여 입맛도 떨어지기 마련이다. 올 여름 무더위가 한층 기승을 부릴 것으로 우려되면서, 여름철 건강을 챙기기 좋은 여름 보양식 맛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23일 SBS 런닝맨 '입맛아 돌아와~ 여름 보양식 특집' 편에 '인기명'의 '랍스터조갈찜'이 소개되면서, 평택 맛집 인기명이 오픈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Plus '외식하는 날', TV 조선 '알맹이', KBS 2TV '생생정보'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이색 메뉴로 유명세를 타던 평택 소사벌 맛집 인기명은, 유명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바다고기 랍스타와 육지고기 갈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여름 보양식 맛집으로 알려지면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룬다. 

 

평택역 맛집 인기명의 랍스터조갈찜은 특수 제작한 철판에 조개찜과 갈비찜이 가득 담겨 나오고 그 위에 랍스터가 통째로 올라간 메뉴로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맛을 선사한다. 보양식 단골 식재료인 문어와 전복, 낙지 등을 포함한 신선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갈 뿐만 아니라 커다란 소갈빗대에 넓적당면, 어묵꼬치, 떡 등이 다채롭게 어우러진 조갈찜에,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랍스터가 스팀으로 쪄서 제공되기 때문에 부드러운 속살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후문이다.

 

인기명의 랍스터조갈찜에는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푹 우려내 만든 한방 육수가 사용되며 파 뿌리, 고추 등을 더한 빨간 육수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뜨끈한 국물과 함께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어 식사는 물론 술안주로도 제격이라는 평을 받으며, 평택 소사벌 술집을 찾는 직장인들과 송탄 맛집을 찾는 연인, 가족 단위 손님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곳에서는 랍스터조갈찜 외에도 샤브샤브와 갈비찜이 동시에 제공되는 '샤갈찜', 조개찜과 갈비찜이 동시에 제공되는 '조갈찜', 갈비찜에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간 '전복공룡뼈찜' 등 특별한 메뉴들이 가득해 평택 샤브샤브, 조개찜, 갈비찜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는 메뉴 특성상 손질이 까다로울 수 있는 반면, 평택항 맛집 인기명의 모든 메뉴는 직원이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더불어 쾌적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단체석이 구비되어 있어 데이트코스, 가족외식장소로는 물론이고 평택 모임장소 및 평택 회식장소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업체 관계자는 " 평택 맛집 인기명의 랍스터조갈찜이 최근 런닝맨 여름 보양식 특집에 소개되면서 오픈과 동시에 예약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기명은 오랫동안 평택 비전동 맛집으로 자리할 수 있도록 비주얼과 맛을 모두 충족시키는 다양한 메뉴를 선사할 것이며,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를 도와드리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