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사형통 산오징어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쫄깃한 식감에 싱싱한 맛. 맛있는 해산물의 조건이라고 하면 단연 이런 부분이 가장 먼저 손꼽힐 것이다. 신선하게 갓 잡아 올린 해산물과 주방장의 손맛 그리고 그 맛을 더해주는 안락한 공간까지. 슬슬 무더위 찾아오는 계절로 접어들면서 이러한 싱싱한 해산물을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다. 그러나 주변에 수많은 횟집들 중에서도 제대로 하는 곳을 찾는다는 것은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이곳을 방문하면 그런 걱정은 싹 잊을 수 있다. 인천시청 맛집, 간석동 맛집으로 소문나며 이미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각광받는 곳인 만사형통 산오징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오징어회 전문점으로 연안부두에서 매일 가져오는 산오징어와 갑오징어를 싱싱하게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입 속으로 들어오는 순간 신선한 바다의 향기가 입 안을 가득 메우는 만사형통 산오징어의 메뉴들. 신선함이 생명인 해산물을 다루기 때문에 이곳의 철칙은 언제나 정직하고, 제대로 된 음식을 취급하자는 것이다. 그래서인지 맛은 물론 다녀간 고객들의 평도 매우 좋다. 특히 배달의 민족 평점과 리뷰를 보면 고객들의 만족도가 어느 정도인지 금방 알 수 있을 정도. 

 

만사형통 산오징어

 

그렇다면 인천 간석동 횟집 만사형통 산오징어에서 인기가 좋은 메뉴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 인원에 따라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지만 대표적인 것을 꼽자면 세트메뉴다. 회+튀김, 회+통찜, 회+튀김+통찜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세트가 각각 마련되어 있는 것은 물론 여름에 먹기 좋은 세트로는 빙수회+튀김, 빙수회+통찜, 빙수회+튀김+통찜, 빙수회+산오징어까지 있으니 입맛에 따라, 계절에 따라 고르기도 안성맞춤이다. 

 

세트메뉴가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단품으로 만나도 좋다. 산오징어회, 산오징어튀김, 해물모듬세트, 활어회, 해산물, 식사류까지. 게다가 물회도 판매하고 있어서 여름에 이곳을 방문하면 더위를 말끔하게 잊기 딱이다. 

 

인천시청, 동암역, 터미널에서 가까워 찾아오기도 편한 간석동 맛집 만사형통 산오징어. 주 메뉴인 오징어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해산물 튀김류까지. 고객들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하는 이곳에서 시원한 바다의 맛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비결. 그것은 바로 인천 오징어맛집 만사형통 산오징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