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빌딩이 빼곡한 서울 시내에 휴식을 취하고 문화예술 및 체육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는 공원이 증가하고 있다. 그중 앞서 1988년 서울올림픽대회를 목적으로 건설된 올림픽공원은 여느 공원보다도 빠르게 조성된 뒤 지속해서 발전해 현재 건강올림픽공원, 볼거리 올림픽공원, 재미있는 올림픽공원 등 3개 테마로 운영되고 있다.

 

이처럼 올림픽공원은 테마별로 용도가 다양한 점과 더불어 넓은 공원 내 풍성한 자연 풍경은 웨딩사진 명소로 알려질 만큼 다채로운 풍경을 자랑하는 공원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요즘 같은 초여름 날씨에는 밤낮으로 많은 이들이 올림픽공원을 방문한다. 친구와 연인의 데이트 코스와 가족 나들이 등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근 올림픽공원 맛집을 찾는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올림픽공원 남문과 가까운 방이동 맛집으로 알려진 '속초붉은대게' 방이점이 속초 산지에서 직접 공수한 붉은 대게(홍게)를 무한리필로 제공해 관심을 끌고 있다.

 

속초붉은대게

 

속초붉은대게 방이점은 속초 수협 중매인 77호 직판점으로, 동해에만 분포한 홍게를 어획해 서울에서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홍게는 붉은대게찜 2인과 3인, 4~5인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트 주문 시 밥도둑으로 불리는 딱지볶음밥과 고소한 대게튀김, 시원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홍게탕, 여러 밑반찬이 함께 제공된다.

 

홍게 무한리필 외에도 대게와 킹크랩이 준비되어 있으며, 속초 특산물 아바이순대와 새우튀김, 대게튀김, 홍게라면, 비빔밥 등은 사이드메뉴로 추가 주문해 맛볼 수 있다.

 

속초붉은대게

 

송파구맛집 속초붉은대게 관계자는 “홍게 무한리필은 성인과 초등생 가격이 다르며, 게살 바르는 데 능숙하지 못한 이들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도록 먹기 좋게 잘라져 나와 온 가족이 즐기기 좋다. 밑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업부터 유통, 판매 등 전 과정을 직접 책임져 품질 좋은 홍게를 자랑하며,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잠실과 석촌호수 맛집으로도 입소문 나 있다”고 덧붙였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