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플레이트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들어 소비자들의 소비동향이 가성비에서 더 나아가 마음까지 사로잡는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로 대두되면서 가심비를 기준으로 물건을 구매하거나 소비를 하는 행태가 외식업계에서도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는 회식이나 데이트 장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서 더욱 뚜렷하게 나타난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화합을 도모하고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면 자연스럽게 소비가 일어나며 보통의 일상에서도 소소한 만족을 누리려는 소비자들은 트렌드를 중시 여기는 2030 소비자를 중심으로 가심비 소비가 일어나고 있다.

 

한편 울산은 다양한 맛집과 놀거리가 가득하며 여러 울산 가볼 만한 곳들이 있다. 특히 울산 동구에는 대왕암공원, 울산 테라스파크 등 다양한 명소와 울산 맛집들이 즐비해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드는 도심 속 나들이 지역으로 유명한 곳인데, 이들 중 울산 맛집 베스트 대열에도 합류한 곳이 있어 화제가 된 곳이 있다.

 

이곳은 울산 동구 일산지 맛집 ‘원플레이트’로 대표 메뉴로는 뚝배기파스타가 있다. 뚝배기에 담겨 나오는 파스타는 따뜻한 상태를 유지하여 가장 맛있는 상태로 먹을 수 있고 특히 크림 파스타는 고소한 맛에 살짝 매콤함이 가미되어 있어 질리지 않는 맛으로 호평받고 있는 메뉴이다.

 

또한, 납작한 도우에 부드러운 시금치, 블랙 올리브와 토마토, 고소한 치즈가 토핑되어 나오는 ‘시금치 플랫브래드’ 또한 인기메뉴로 쫄깃한 도우와 크림소스가 들어간 이색적인 피자로 비주얼 또한 화려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좋은 맛과 분위기로 SNS 맛집 대열에 오르기도 했다.

 

울산 데이트코스라 불리는 해당 업체는 식사 후에 커피, 혹은 녹차까지 제공하는 후식 서비스가 있어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맛과 서비스에 마음까지 사로잡아 울산 가심비 맛집이라 불리고 있다.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 재정비하는 시간이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