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엠비오(MVIO)가 3년만에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돌아왔다.

 

1일 삼성물산 패션부에 따르면 빈폴키즈의 온라인 사업 성공 DNA를 엠비오로 전파시켜 SSF샵과 함께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를 통해 선보인다.

 

엠비오는 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겨냥해 고품질의 소재와 가심비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3년만에 재탄생했다. 기존의 엠비오가 제공했던 좋은 소재와 완성도 높은 품질은 유지하는 동시에 가격을 대폭 낮췄다.

 

특히 편안한 착용감과 최적의 실루엣을 위한 엠비오만의 핏(Fit)을 개발했다. 상의는 자연스러운 어깨선과 가슴부분에 여유를 주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했고, 하의는 엉덩이, 허벅지의 여유로움과 무릎 아래로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밑단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 밀레니얼 세대의 표준 체형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체형별 최적의 실루엣 체계를 완성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임직원들 중에 1984년 이후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 '앰배서더'를 운영하며 지난 1년간 이들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뿐 아니라 실루엣과 패턴, 스타일 등의 의견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지성민 엠비오 팀장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남성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차원에서 자연스러운 멋과 현대적인 감성을 덧입혀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선보이게 됐다"며 "간결하고 실용적인 상품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합리적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