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드림타워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제주시 노형동 최중심지에 조성되는 도심형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가 객실 공급에 나섰다. 

 

지하 6층~지상 38층의 트윈타워로 조성되는 제주드림타워는 국내 유일이 도심형 복합리조트다. 5성급 호텔 및 호텔레지던스와 호텔 부대시설, 제주시 최대 규모의 쇼핑몰과 레스토랑·바 등으로 구성되는 제주드림타워는 전용면적 65㎡ 이상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된다.

 

제주드림타워 관계자는 “레지던스호텔의 분양률은 현재 약 80% 정도이다. 1,600객실에 제주지역 특1급 호텔의 평균 객실가동률 80%를 적용할 경우 객실 운영수익으로만 분양자에게 수익을 지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제주드림타워 객실이 전용면적 65㎡ 이상 스위트룸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요금이 높게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고, 다양한 부대시설 및 글로벌 레스토랑, 쇼핑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조성될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이용객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점 등을 고려해 운영수익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롯데관광개발과 그린랜드센터제주의 합작으로 조성되는 제주드림타워의 호텔 브랜드는 하얏트 그룹이 운영할 예정이다. RA타입(전용면적 64.32m²)부터 RH타입(전용면적 136.01m²)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는 제주드림타워의 객실은 한라산뷰와 도심뷰, 바다뷰 등 제주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월드클래스 스케일의 외국인전용 카지노가 계획돼 있고, 국내 최대 규모의 8층 야외 풀데크에 조성되는 인피니티풀은 제주의 대표 관광명소로 부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주드림타워 호텔레지던스는 총 850개의 객실로 조성된다. 그 중 802실은 스탠다드 스위트 객실로 조성되며, 48실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로 조성된다. 

 

스탠다드 스위트 객실은 초대형 전면창과 개폐창이 적용돼 쾌적한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옷장과 다용도 테이블, 미니바, 킹사이즈침대 및 스마트TV, 대형 샤워부스와 아일랜드 욕조 등이 적용된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은 Day Bed가 적용돼 파노라마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4인용 다이닝테이블과 비니바, 별도의 게스트화장실을 비롯해 라운드형 아일랜드 욕조 및 트윈 세면대, 대형 수납이 가능한 Walk-in Closet 등이 적용돼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제주국제공항과 제주국제크루즈터미널이 사업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관광객의 유입이 수월한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주 제2국제공항 조성 예정 및 신화역사공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조성 등의 관광자원 개발호재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헬스케어타운 영어교육도시 조성 등의 개발호재로 인해 관광객 유입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제주드림타워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