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동원F&B는 오는 24일 오전 7시50분부터 NS홈쇼핑에서 건강발효즙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은 국산 유기농 양배추를 통째로 갈아 발효 숙성시켜 만든 건강발효즙이다. 약 37℃의 적정온도에서 25시간 이상 덴마크 유산균을 통한 발효 과정을 거쳐 양배추의 유효성분을 잘게 분해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양배추는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3대 장수 식품 중 하나다. 특히 비타민U와 비타민K 등 위장 기능을 높이는 성분이 풍부해 불규칙한 식생활과 스트레스 등으로 위장질환을 겪기 쉬운 현대인들의 속을 편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식이섬유와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장 건강과 피부 건강, 노화 예방 관리에도 좋다.

양배추뿐 아니라 불편한 속을 달래는데 좋은 국산 브로콜리 농축액과 국산 감초 농축액, 차전자피 분말도 더했다. 짜먹는 형태의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 하루 1포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속을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하루기초’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지난해부터 홈쇼핑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홈쇼핑을 통해 건강과 활력을 지킬 수 있는 프리미엄 자연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