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운상가 맛집 ‘이멜다분식’, 모바일 결제 시 블루레몬에이드 증정 이벤트 실시 - 서울와이어
세운상가 맛집 ‘이멜다분식’, 모바일 결제 시 블루레몬에이드 증정 이벤트 실시
세운상가 맛집 ‘이멜다분식’, 모바일 결제 시 블루레몬에이드 증정 이벤트 실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6.2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멜다분식
이멜다분식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SNS상에서 떠오르는 세운상가의 분식 및 펍 핫플레이스, 이멜다분식에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멜다분식은 여심을 저격하는 화사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기 메뉴인 국물떡볶이, 카레라이스, 로얄돈까스 외에도 '가지가지한 아라비아따'와 '알럽크림파스타' 등, 파스타도 판매하고 있어 기존 분식전문점과는 차별화된 맛과 개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멜다분식에서는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7월31일 까지 이멜다분식의 이지스토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메뉴인 국물떡볶이, 카레라이스, 로얄돈까스 중 2개 이상의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구매해 매장에 제시하면 블루레몬에이드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지스토어란 국내 최초의 VAN(결제대행업체)사 한국정보통신㈜(대표 권순배)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모바일 상점 서비스이다. 이지포스 가맹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다. 가맹점만의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가 생성되고 가맹점주가 직접 판매를 원하는 메뉴를 등록, 고객이 해당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결제를 하면 상품교환권이 고객의 휴대폰으로 발송되고, 매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지스토어는 높은 입점 수수료가 부담되어 모바일 상품 교환권 판매 서비스 이용을 망설였던 소상공인에게 보다 낮은 수수료로 가맹점주가 직접 판매를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에게는 쉽게 접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외에도 소규모 맛집의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모바일 상에서 구매하고 지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는 큰 장점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관련 내용은 이멜다분식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