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베네(PLABENE)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주름은 잡티, 기미, 여드름 등과 더불어 가장 대표적인 피부 고민 중 하나다. 주름의 원인과 예방법에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

 

주름의 원인은 자외선을 포함한 여러 요인이 있다. 얼굴 표정과 피부의 유∙수분도에 따라서 주름이 생성되거나 피부탄력이 떨어진다. 또 과도한 음주 및 흡연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주름의 원인이 되므로 자제해야 한다.

 

주름 예방법에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피부 유∙수분도 관리다. 노화는 20대 중반 이후부터 급속도로 진행된다. 따라서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관리는 비교적 이른 시기인 20대 초반부터 서두르는 것이 좋다. 

 

특히 최근에는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여름철 안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강한 자외선은 주름의 가장 치명적인 원인이기 때문에 특별한 여름철 피부관리를 원하는 뷰티족 사이에서 홈케어용 피부미용기기가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플라즈마(플라스마)를 이용한 피부미용기기가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플라즈마(플라스마)란 기체∙액체∙고체 이외의 이온화된 기체상태로 ‘제4의 물질’이라 불리며, 자연 현상 가운데 흔히 볼 수 있는 번개, 천둥 및 오로라에서 발생하는 빛과 같은 물질이기도 하다.

 

플라즈마(플라스마)는 뛰어난 살균작용과 피부의 친수성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 이미 의료 및 미용분야에서 건조에 의한 가려움, 피부탄력 및 보습, 피부톤 개선, 주름 개선 시술 및 치료에 이용되고 있다. 또 강력한 항염 효과를 가지고 있어 화농성 여드름 및 염증성 아토피 피부염의 치료 및 시술에도 활용되고 있다.  

 

홈케어용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은 이러한 플라즈마(플라스마)를 이용한 것으로, 공기 중에서 이온화된 플라스마(플라즈마)를 발생하여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플라즈마(플라스마) 홈케어용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한국피부과학임상시험에서 피부임상과학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했으며, 아토피 안심 마크 및 KC안전인증을 획득했다. 한편, ‘플라베네(PLABENE)’는 최근 각종 기념일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며 부모님, 남자, 여자친구, 집들이 등에 선택하기 적합한 ‘선물용 뷰티 아이템’으로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