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담초 부추삼겹살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대학가에는 학생들이 편하게 방문해 먹을 수 있는 맛집, 술집, 카페가 다양하기 때문에 인근 지역 사람들도 찾는 편인데, 다양한 음식 중에서도 모임 장소로 고기집의 인기가 좋다.

 

성신여대 맛집 중 ‘월담초 부추삼겹살’ 역시 커플끼리, 친구끼리 모이기 좋은 장소이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넓어 소소한 모임부터 단체 회식까지 모두 적합하다.

 

성신여대맛집 월담초 부추삼겹살에서는 한돈삼겹살, 최상급 숙성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다. 부추삼겹살은 17가지의 비법양념과 120시간의 숙성을 거친 이곳만의 특별한 매콤달콤한 부추양념 맛과 아삭한 무생채를 구워 삼겹살과 함께 먹는 독특한 맛을 내며, 새우젖, 간장소스, 기름장에 찍어 취향대로 먹기 좋다.

 

밑반찬도 깔끔한 한상차림이 아기자기하며, 고기와 곁들이기 좋은 쌈채소, 마늘, 청양고추, 김치, 초장, 카레가루, 쌈장, 소금과 후추 등이 깔끔하게 제공된다. 취향에 따라 김치, 부추 등을 같이 구워서 카레가루 등에 찍어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다.

 

고기와 함께 고수를 곁들여 쌈을 싸먹으면 알싸한 맛이 나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사이드로 주문할 수 있는 모듬버섯, 꽈리고추, 구워먹는 치즈 등을 곁들여 음식 맛을 다양하게 낼 수 있다. 그 외에도 볶음밥, 고기김치찌개, 팔도비빔면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SNS에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를 달면 부추삼겹살 1인분을 공짜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면 좋다.

 

월담초 부추삼겹살은 성북구 동소문로에 위치 해있으며,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