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센터 코리아빌드 부스/사진=유진그룹 제공

 

[서울와이어 천선우 기자] 유진그룹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이하 홈센터)가 4일부터 오는 7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다 인테리어, 건축자재 상품 구성을 자랑하는 홈센터는 이번 전시회에서 매장 내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특히 글로벌 건자재 유통기업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의 국내 독점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만큼 가성비 높은 에이스 하드웨어의 인기 PB상품들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현장에는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홈데이의 전문 상담가가 상주하며 무료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센터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문가의 1:1맞춤 상담을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고, 인테리어 시공 및 신축 등 수준 높은 인테리어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전시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 및 상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ACE 수공구 세트를 비롯한 PB상품 3종을 1만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 고객 전원에게 ACE 장우산, 수공구 세트, 키친락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또한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올해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이한 홈센터는 이번 코리아빌드를 시작으로 홈 임프루브먼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신규 협력사 및 사업자 고객 유치를 통해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국내 최대∙최장수 건축∙주택 종합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의 새이름이다. 국내외 건축, 건설, 인테리어 관련 300여개 기업이 참석해 건축자재는 물론 집안 인테리어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