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CJ올리브영에서 온∙오프라인 고객들을 모두 만난다.

CJ오쇼핑은 27일 저녁 8시부터 80분간 올리브영 강남본점 매장에서 '뷰티 플레이어' 특별 생방송을 진행하고,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최대 54%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뷰티 플레이어는 쇼크라이브에서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진행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이날 뷰티 플레이어 특별 생방송은 CJ오쇼핑의 대표 그루밍족이자 최근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잼형’으로 활동하며 순발력 넘치는 진행을 자랑하는 서경환 쇼호스트와 생활 밀착형 뷰티팁 공유로 SNS 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뷰신(뷰티의 신)' 이민영 뷰티에디터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CJ오쇼핑은 야외에서 진행하는 생방송을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방송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 강남본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생동감 넘치는 방송 현장에서 상품 소개와 뷰티 노하우를 방청하고 실시간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로 시청하는 고객 역시 4층 규모의 올리브영 강남본점 내부는 물론 상품을 올려 놓으면 정보가 뜨는 ‘스마트 테이블’ 등 강남본점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구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윤선 CJ오쇼핑 모바일라이브팀장은 "뷰티 니즈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 조건에 제공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과의 콜라보레이션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리브영 강남본점 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생방송을 통해 색다른 쇼핑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생방송 당일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는 현장 추첨을 통해 총 50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상품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뷰티 플레이어 생방송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상품권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뷰티 플레이어 채팅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CJ몰 적립금 1000원을 제공하고,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본점 4개점(명동점·강남점·대구점·광복점)에서 수령할 수 있는 1만9000원 상당의 ‘컬러그램 정품 3종 키트(틴트·블러셔·립리무버)’를 지급한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