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바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더워지는 날씨에 원스톱 쇼핑과 문화, 여가생활도 즐긴다는 몰링(malling)과 무리를 뜻하는 족(族)이 합쳐진 신조어의 ‘몰링족’이 떠오르고 있다. 특히 외식과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을 즐길 수 있는 복합 쇼핑몰은 최근 무더운 날씨를 피하면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복합적인 볼거리를 갖춰 이색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다양한 가볼 만한 곳이 많은 창원에 위치한 창원 시티세븐은 창원을 대표하는 복합 쇼핑몰로 CGV와 다양한 창원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모이는 곳이다. 다양한 창원 시티세븐 맛집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창원 미국 가정식 맛집이라 불리는 ‘샤이바나’는 창원 CGV와 함께 꼭 가봐야 할 창원 필수 데이트코스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창원 베스트 맛집이다 

 

실제, 창원 데이트 맛집 ‘샤이바나’는 ‘미국 남부 가정식’이라는 특색있는 컨셉과 메뉴들로 최근 트렌디한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또한, 노란 치즈, 빨간 미트 소스 등의 화려한 메뉴들의 비주얼적인 즐거움과 특색 있는 맛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얼마 전에는 인기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녀석들’에도 출연한 바 있어 창원 파스타 맛집, 창원 맛집 추천 대열에 오르기도 했다.

 

창원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의 대표 메뉴로는 스파게티 면이 안 보일 정도로 노란 체다 치즈와 페퍼로니 햄이 가득 들어산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와 해산물의 감칠맛과 매콤한 맛이 가미된 ‘씨푸드 잠발라야’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모든 메뉴들이 이색적이고 중독적인 맛을 나타내고 있어 근처 창원 봉곡동 맛집, 창원 명서동 맛집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까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시티세븐몰 7층에 위치하는 샤이바나는 쇼핑이나 여가 생활을 즐긴 후 들리는 창원 브런치로도 인기가 좋다. 그리고, 저녁에는 높은 곳에서 예쁜 야경까지 함께 볼 수 있어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쇼핑과 문화생활 맛집 등을 한 번에 경험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창원 시티세븐을 찾고 있다. 이에 특색있는 미국 가정식을 즐기기 위해 저희 ‘샤이바나’도 꼭 찾아 주시는데, 많은 사랑에 항상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특별한 미국 남부 가정식의 경험과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는 샤이바나가 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