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소깍모꼬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푸른 물결이 일렁거리는 해안가와 이를 배경 삼아 쭉 펼쳐진 아름다운 해안도로, 그리고 작은 포구가 이어진 제주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이들이 찾아오는 국내 여행명소 중 한 곳이다.

 

사계절 언제 찾아도 좋은 제주도이지만 본격적인 여름피서가 시작되는 7, 8월이면 제주도 곳곳의 해수욕장이 개장하고, 다양한 축제들이 열려 더욱 신나는 여행이 가능한 곳으로 특히 에메랄드 빛 맑은 바다와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페 등이 줄지어 자리잡아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서귀포, 휴애리, 쇠소깍 인근에는 발걸음을 사로잡는 제주도 여름축제가 가득하다. 

 

저마다의 여행 취향에 따라 짜릿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거나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하는 등 사람과 자연이 함께 어울리며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방문하기에 좋다.

 

푸른 섬 제주도 안에서도 여행명소로 손꼽히는 쇠소깍에 위치한 '쇠소깍모꼬지식당'은 제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신선하고 푸짐한 제주표 먹거리들을 배불리 맛 볼 수 있는 제주음식점이다.

 

매년 휴가철이면 인스타 혹은 페이스북에서 인기 폭발인 #제주도필수코스 #제주도추천 #제주도맛스타그램 등 여러 해쉬태그에서 많은 이들이 추천하는 곳으로 쇠소깍에서는 유일하게 통은갈치조림을 맛볼 수 있어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은갈치조림의 맛을 기대하는 이들이 즐겨 찾고 있다. 

 

그 밖에도 제주도의 신선한 먹거리만을 엄선해 요리한 흑돼지 두루치기, 성게 미역국, 감귤 고등어구이 등의 제주의 맛이 그대로 담긴 메뉴들도 가득하다. 덕분에 제주도 여행코스를 투어 중인 이들이 허기진 배를 든든히 채우기 위해 찾아오는 경우도 많고, 유명 연예인들도 제주의 맛을 보기 위해 꼭 들려야 할 제주필수코스로 방문하는 일도 많다.

 

언제든 여행객들 모두가 즐겁고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늘 정직한 재료로 정성을 다해 대접하기에 지난 2016 상반기에는 스포츠서울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을 만큼 제주도 여행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집이다.

 

빛나는 자연과 함께 휴식이 어우러진 제주도 쇠소깍에 자리잡은 이 곳으로 올 여름휴가를 떠나보자.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