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미로 한정식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결혼 전 넘어야 할 산이 있다. 바로 상견례이다. 결혼의 첫 발걸음이라 할 수 있는 상견례는 중요한 자리이니만큼 장소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실재로 상견례 장소를 어디로 선정하느냐에 따라 그 날의 분위기, 성공 여부가 결정될 수 있다. 상견례 장소를 정할 때에는 음식은 정갈하고 깔끔한 지, 분위기가 너무 가볍지는 않은지, 독립적인 룸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등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어른들이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 주를 이루는 한정식은 격식 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대중적인 한식 메뉴로 선호도 편차가 적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상견례 장소로 적합하다.

 

특히 어색한 분위기를 적절히 바꿔주며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한정식 코스요리를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메뉴 선택에 앞서 양가 부모님의 기호를 고려해야 하고 2주전에 식당을 미리 예약한 후 하루 전에 예약을 확인해 상견례에 차질이 없도록 해야 한다.

 

포항지역의 대표 한정식집을 찾고 있다면 '안다미로 한정식'을 추천한다. 상견례, 가족모임 등 유명한 포항 한정식 맛집으로 상견례는 물론 돌잔치, 회갑연, 칠순잔치 등 각종 가족모임이나 고급스런 회식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코스 역시 알차게 짜여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뿐만 아니라 본채와 별채로 나누어져 있는 이 곳은 외관은 물론 내부까지 한옥으로 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도 없다.

 

안다미로 한정식 관계자는 "상견례를 앞둔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프라이빗한 공간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정갈한 음식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안다미로 한정식을 찾는 손님들을 위해 최고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