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돌빌라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최근 교육 인프라, 생활의 편리함, 거주 환경 등이 잘 갖춰져 ‘제주의 대치동’이라고 불리는 제주영어교육도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유학으로 인한 외화 유출을 막고 교육분야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동북아 교육허브’를 목표로 하는 국책사업 ‘제주 영어교육도시’는 국내에서 해외와 다름없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제주도 유학’을 택하는 거주자들로 인근 아파트, 빌라에 대한 분양 열기가 식지 않을 정도다.

 

현재 제주 영어교육도시에는 NLCS와 BHA, KIS, SJA 등 국제 학교 4곳이 개교했으며 싱가포르 ACS, 홍콩 Life Tree도 개교가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도 제주 영어교육도시 열풍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 여름방학을 이용해 제주 영어교육도시로의 이주 준비를 끝마치려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면서, 현재 분양이 진행되고 있는 거주 지역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진 상황이다. 

 

이 가운데, 제주 영어교육도시와 1분 거리의 생활권에 위치한 아파트형 빌라 `제주 한돌빌라`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는 곳 중 하나다. 한돌빌라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지상 1층~지상 4층 4개동 저층 빌라 형태로,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일대에 위치해 있다.

 

고급 마감재, 가전 가구 풀 옵션 등으로 꾸며진 한돌빌라는 전용면적 84㎡의 총 24가구 규모이며 전용면적 A_Type 84㎡(12가구), B_Type 84㎡(12가구), 전 세대 아파트형(4Bay) 구조다. 세대별 방 3개, 드레스 룸 1, 욕실 2개, 거실, 주방, 넓은 주차장 (세대당 1.9대) 등을 갖춰 생활도 편리하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1분 거리 생활권과 더불어, 주변 10분~20분 거리에 대형마트, 관공서가 위치해 있으며 1135도로, 1132도로 1136도로 등을 이용해 제주공항과 제주도 전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입지적 장점이다. 

 

한돌빌라 관계자는 “금융 리스크 없이 먼저 시공한 후 공정률이 어느 정도 진행된 후 소비자 분양에 나서는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공사현장, 주변 여건 및 세대 내부를 꼼꼼히 확인하실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며 “현재 제주 영어교육도시 내 거주지들은 실 거주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는 상태로, 소량 선착순 분양이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 한돌빌라 분양 문의는 `제주한돌빌라` 대표상담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