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8고기집 야탑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각종 벤처회사와 IT대기업이 모여 있는 야탑. 그렇기에 회사 회식이 자주 일어나는 지역인 것은 물론 주변 주민들의 가족외식, 연인과의 데이트 등으로 저녁에 불이 꺼지지 않는 동네이기도 하다.

 

사람의 입맛이 다 제각각,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저녁에 식사약속이 잡혔을 경우, 어느 음식점으로 가야 할지 스트레스를 겪기도 한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은 사람들이 많이 가리지 않는 항목인 고깃집을 택하는 경우가 많다.

 

분당 야탑 맛집 248고기집은 프라임급 소고기를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장점과 회식, 가족외식, 데이트코스로 적합한 프라이빗한 공간 인테리어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돼지고기, 소고기를 모두 판매하는 고기집으로 돼지고기의 경우 높은 지형(고원)에서 방목하여 키운 돼지고기인 고원 돈 냉장삼겹살을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주 메뉴로는 돼지고기 모듬, 소고기 모듬으로 한 종류가 아닌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맛볼 수 있다.

 

248고기집 야탑점 김민기 대표는 “분당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의 다양한 연령대 및 모임의 성격을 고려,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어 놓은 것이 방문하신 고객분들의 호응을 얻고 있어 이에 대해 뿌듯함을 느끼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중간유통업체 없이 고기를 바로 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에게 판매한다는 초심을 잊지 않겠다.” 고 말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