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구락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365일 언제 먹어도 좋은 대표 먹거리로 사랑 받는 불고기는 가족모임 이나 회식 등의 단골 메뉴로도 사랑 받을 만큼 한식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인기메뉴이다. 전국을 대표하는 불고기음식점 가운데 단연 독보적인 맛을 자랑하는 언양불고기 '갈비구락부'가 꼭 맛봐야 할 불고기 전문점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 그 맛을 경험해본 이들의 추천과 인증으로 1박 2일, 서민갑부, 한식대첩4, 생생정보통, 생방송투데이, 좋은아침, 생방송 전국시대 등의 인기 프로그램에서 여러 차례 그 맛을 극찬 받고, 송해, 신유 등 유명연예인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식객들이 즐겨 찾는 단골음식점으로도 사랑 받고 있어, 언양불고기하면 첫 번째로 손꼽히는 언양불고기 음식점이다.

 

일반적인 불고기와 달리 보리와 옥수수를 황금비율로 볶아 만든 간장 국물로 숙성하여 언양불고기 양념 특유의 깊은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곳으로 여기에 불맛까지 제대로 살리기 위해 국내산 참숯 직화구이로 7분간 무려 9번을 뒤집어 육질과 육즙을 살려내 구워내는 만큼 그 맛이 단연 일품이다. 

 

특히 직접 축사에서 키운 1등급 한우암소만을 엄선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먹거리를 실천하고 있음은 두말하면 잔소리. 

 

작은 맛의 차이라도 더욱 살려내고자 채끝살, 목살, 꽃등심, 살치살 등 질 좋은 구이용만을 사용해 고기의 부드러움 역시 탁월하다.

 

또한 불고기의 감칠맛을 더해주는 양념을 완성하기 위한 쪽파, 배, 양파, 간장 등 다양한 재료를 넣고 버무린 다음, 양념이 잘 베어나도록 24시간 숙성한 후 손님 상 위에 올라가 어린 아이들부터 나이 드신 어르신들까지 부담 없이 맛보기에 제 격이다.

 

언양식불고기의 제대로 된 맛을 음미할 수 있는 언양맛집인 이 곳에서 오늘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겨보도록 하자.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