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코스모코스의 토탈 뷰티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에너지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어두운 피부용)'와 '퍼펙트 스킨핏 퍼프'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오는 1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비프루브 공식몰에 판매된다.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컬러 캡슐이 터져 나와 건강한 피부톤으로 케어 해주는 피부 밀착형 스킨핏 맨즈밤이다. 번들거림이나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이 동시에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는 5년 연속 올리브영 남성 BB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스포츠 및 액티비티를 즐기는 남성층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기획세트에서 함께 선보이는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퍼프'는 메이크업 전용 퍼프로, 통통한 볼륨면과 평평한 사선 컷팅 엣지면으로 이뤄져 섬세한 부분까지 빈틈없이 커버가 가능하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최근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홋스퍼의 선전이 이어지며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 세트에서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도와줄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퍼프도 함께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