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 '즐감생' 슬림 포 엣지(Slim for Edge)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여름이 시작되면서 다이어트 시즌에 맞춰 방송되고 있는 jtbc 리얼리티 다이어트 프로그램 ‘즐거운 감량생활’에서 브아걸 나르샤, 개그우먼 이수지, 방송인 샘 해밍턴이 소개한 ‘오비엑스 (Ob-x) 레몬밤 다이어트’가 주목받고 있다.

 

노출의 계절을 맞아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jtbc가 기획하고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헬스밸런스가 제작지원에 나선 즐거운 감량생활은 ‘날씬하게, 엣지있게 살자! 슬림 포 엣지(Slim for Edge)’를 모토로 다이어트 전도사 슈퍼모델 이소라와 jtbc의 간판 아나운서 장성규가 MC를 맡아 진행한다. 

 

23일 공개된 방송에서는 다이어트 의지가 낮은 이수지가 다이어트에 돌입하여 채소위주의 칼로리가 낮은 식단으로 바꾸고 에어로빅을 하는 모습이 담겨 다이어트를 하려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또한,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는 에어로빅과 더불어 ‘오비엑스(Ob-x) 레몬밤 추출물’을 공개하며 내장지방과 허리 사이즈를 줄여주는 다이어트 팁을 전했다. 방송에서 3명의 다이어터 중 성공적으로 미션을 해내는 참가자에게는 상을 주어지는데 이수지는 지난 방송에서 1등을 하여 피트니스 스타 이대우와 함께 번지피트니스 커플 운동을 할 수 있는 특혜를 얻었다.

 

이수지의 다이어트 비결인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이번 프로그램 스폰서인 헬스밸런스(주)의 건강기능성 제품으로 로즈마린산이 풍부하고 인진쑥, 상엽과 함께 고농축으로 우려낸 ‘오비엑스(Ob-x) 레몬밤 추출물’이 내장지방을 없애고 허리둘레를 줄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전해졌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관계자는 “제품의 주요 성분은 로즈마린산으로 내장지방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오비엑스(Ob-x)는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로 자연에서 얻은 스위스산 레몬밤과 국내산 상엽과 인진쑥을 7시간여 동안 500% 농축한 내장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날씬한 몸매 및 정상 체중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복부비만에 고민이라면 운동과 균형 있는 식단과 함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수지의 다이어트 비결과 함께 다이어트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jtbc ‘즐거운 감량생활’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이어트 보조제는 대부분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으로 만들지만 복용하는 이의 체질을 고려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제품에 명시된 섭취량을 지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