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캐논코리아 제공

 

 

[서울와이어 송은정 기자]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캐논 레이저프린터 라인업 중 최고 사양을 탑재한 A3 컬러 고속레이저 프린터 LBP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LBP 시리즈 2종은 LBP852Cx와 LBP853Cx 모델로 고속 출력과 고해상도 성능은 물론, 분리형 토너와 드럼 타입을 적용해 프린터 유지 비용을 대폭 낮춰 경제성까지 확보했다.

 

거기에 높은 내구매수의 초기 토너와 드럼을 내장해 더욱더 효과적으로 유지 비용을 개선했다.

고속 출력의 경우 캐논의 독자적인 ‘On Demand, 정착방식’을 채용해 대기 시간 없이 LBP852Cx의 경우 분당 36매, LBP853Cx 경우 분당 46매의 빠른 스피드의 고속 출력을 실현한다.

 

신규 카트리지와 드럼을 장착해 고속 출력임에도 섬세한 그래픽이나 작은 문자까지 선명하게 보이는 9, 600dpi 상당의 고해상도가 특징이다.

또한 높은 용지 대응력으로 다양한 용지 재질과 무게 등 폭넓은 출력 옵션을 제공하며 옵션 카세트를 장착해 최대 2850매까지 급지 용량에 대응할 수 있어 고속 및 대용량 출력 환경에 적합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A3 컬러 고속레이저 프린터 LBP 시리즈는 캐논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오피스 파트너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사무기 트렌드를 결합해 캐논 하나만으로도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비즈니스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yuniy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