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설계’ 오인혜, 풍만한 볼륨감 몸매 실화? 비키니 화보 ‘재조명’ - 서울와이어
영화 ‘설계’ 오인혜, 풍만한 볼륨감 몸매 실화? 비키니 화보 ‘재조명’
영화 ‘설계’ 오인혜, 풍만한 볼륨감 몸매 실화? 비키니 화보 ‘재조명’
  • 최지성 기자
  • 승인 2019.07.11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심 제공
맥심 제공

 

[서울와이어 최지성 기자] 영화 ‘설계’가 11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가운데 ‘설계’ 출연 배우 오인혜의 비키니 화보가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1일 오후 10시 10분부터 12일 정오 20분까지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 영화 '설계'가 방영됐다.

오인혜는 지난 2016년 매거진 맥심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오인혜는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비키니를 입고 있는 모습이다. 그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돋보인다.

지난 2014월 9월 18일 개봉된 영화 ‘설계’에서 오인혜는 민영 역을 맡았다.

영화 ‘설계’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설계'는 세상에 제일 독한 사채업자로 알려진 그녀 세희는 너무나 악랄한 방법으로 돈을 빌려간 사람에게서 돈을 뜯고, 돈을 위해서라면 남자를 유혹 그 집안을 파탄 내고 남자를 폐인으로 만들고, 돈을 갚으려는 사람에게서도 담보로 걸린 물건이 좋으면, 갖은 핑계로 돈을 못 갚게 하거나 다른 모사를 꾸며 물건을 자기 소유로 돌리는 악독한 성정의 소유자다.

그런 그녀 곁에 두 남자가 있다. 한 명은 그녀의 돈 줄과 그녀의 사업 뒷 배경이 되 주었던 인호, 한 명은 그녀의 모든 사랑을 받는 지극히 평범한 사내 연우.

하지만, 자신의 심복인 민영에게 이 두 사람을 모두 빼앗기게 되고 세상의 모든 일에는 그만큼의 댓가가 따른다는 것을 뒤 늦게 알게 된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