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권장’ 협약 - 서울와이어
롯데하이마트-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권장’ 협약
롯데하이마트-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권장’ 협약
  • 유수정 기자
  • 승인 2019.07.1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서울와이어 유수정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1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에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클린 소프트웨어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12월 한차례 진행한 바 있던 정품 MS오피스 연동모델 운영 업무협약 재계약을 통해 정품 소프트웨어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 설 계획이다.

 

앞서 롯데하이마트는 올 초부터 전국 46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 PC전문 판매 상담사원 대상으로 정품 소프트웨어 효과적인 활용 방법,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등 정품 사용 필요성에 대한 경각심을 주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교육을 진행해 왔다.

 

아울러 PC코너에 POP를 진열하고 PC상품과 ‘오피스 H&S 2019’를 묶음 판매하는가 하면 매장 내 정품 소프트웨어 이용을 장려하는 연출물을 부착해 고객의 구매를 장려하기도 했다.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에 앞장 설 수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건전한 소비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파트너사와 다양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u_crystal7@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