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특수부위전문점 ‘뚱보집’, 철근 석쇠 대신 스테인레스 석쇠로 안전성 더한다 - 서울와이어
돼지고기특수부위전문점 ‘뚱보집’, 철근 석쇠 대신 스테인레스 석쇠로 안전성 더한다
돼지고기특수부위전문점 ‘뚱보집’, 철근 석쇠 대신 스테인레스 석쇠로 안전성 더한다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7.12 15:0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뚱보집’이 석쇠판을 교체하는 남다른 행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뚱보집’은 개업 8개월만에 100개가 넘는 점포 계약을 성사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돼지고기특수부위 전문 프랜차이즈다.

 

최근 ‘뚱보집’은 고객들의 안전과 위생을 위해 매장 내 석쇠를 전면 교체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5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주)신광종합주방백화점(경북 경산시 소재)이 제조·판매한 식품용 기구류인 ‘철근석쇠’ 제품에서 니켈이 기준치 초과 검출됐다는 점을 밝히며 이를 모두 긴급회수 한 바 있다.

 

이에 따라 현재 식약처는 국내산 철근 제품을 이용하는 모든 가게를 점검 중인 상태.

 

‘뚱보집’은 외국에서 수입한 철로 만든 석쇠를 사용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으나 본사 측의 입장은 조금 다르다.

 

‘뚱보집’ 본사는 “소비자들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7월 안에 ‘뚱보집’ 전 매장의 모든 불판을 기존의 철근 석쇠에서 스테인레스 석쇠로 바꿔 청결과 안전을 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테인레스 석쇠는 철근 석쇠에 비해 녹이 잘 생기지 않고 부식에 강해 깨끗하고 위생적이면서 내열성과 내구성이 좋아 변형이 쉽게 생기지 않으며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아울러 ‘뚱보집’과 협의를 맺은 석쇠 생산 회사 또한 50여년의 전통과 경험을 기반으로 더 좋은 석쇠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고객들의 신뢰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기왕 2019-07-15 09:13:49
여기는 얘기도 안나온 고기집인데
조치는 젤빠르네ㄷㄷ

무허가식기퇴출 2019-07-13 17:01:52
식품용 인증을 받지않는 제품에 대한 판매 및 사용을 제한하고 단속을 강화하는 청원에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xWi1ON

ㅇㅇㅇ 2019-07-13 09:5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