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밥하지 않는 집’ 콘셉트 햇반 브랜드 위크 운행 - 서울와이어
CJ제일제당, ‘밥하지 않는 집’ 콘셉트 햇반 브랜드 위크 운행
CJ제일제당, ‘밥하지 않는 집’ 콘셉트 햇반 브랜드 위크 운행
  • 유수정 기자
  • 승인 2019.07.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서울와이어 유수정 기자] CJ제일제당이 오는 8월9일까지 ‘밥하지 않는 집’을 콘셉트로 ‘햇반 브랜드 위크(Brand Week)’를 운영한다.

 

이는 최근 CJ제일제당 햇반이 새롭게 선보인 광고의 핵심 메시지인 ‘햇반의 일상식화’ 식문화 트렌드를 매장에서도 소비자가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자리다.

 

‘햇반 브랜드 위크’는 CJ제일제당의 HMR 플래그십 스토어인 CJ더마켓 여의도점과 쌍림점 두 곳에서 ‘이제는 밥 하지 말고 햇반하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다.

 

소비자가 공간 곳곳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보고 느끼는 것은 물론 갓 데운 햇반 메뉴를 직접 먹어보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방면에 세심하게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장은 햇반으로 채워진 주방과 식탁 등을 통해 가까운 미래 우리 일상이 될 ‘햇반 라이프’를 보다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CJ더마켓 내 식사코너인 올리브델리에서는 차돌된장찌개반상, 간장새우덮밥 등 햇반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도 판매한다.

 

햇반을 구입하거나 CJ더마켓 매장 내 식당인 올리브델리에서 햇반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햇반 구매 및 델리 메뉴 식사 고객에게 증정되는 햇반 코인을 CJ더마켓에 비치된 인형뽑기 기계에 넣고 게임을 즐기면 된다. 행사 상품으로는 쌀알이 인형, 햇반모자 등이 마련됐다.

 

고영주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담당 부장은 “가까운 미래에 흔히 볼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지는 햇반의 일상식의 모습을 보다 직접적으로 소비자에게 보여주고자 CJ더마켓에서의 햇반 브랜드위크를 기획했다”며 “기간 중 매장에 방문해 소소한 즐거움과 함께 햇반이 주도하고 있는 우리 식문화에 대해 함께 느끼고 공감하는 기회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u_crystal7@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