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호재로 들썩이는 운정신도시 ‘운정 파크푸르지오’ 동호수지정 선착순 분양 - 서울와이어
교통호재로 들썩이는 운정신도시 ‘운정 파크푸르지오’ 동호수지정 선착순 분양
교통호재로 들썩이는 운정신도시 ‘운정 파크푸르지오’ 동호수지정 선착순 분양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7.13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대우건설에서 기존 아파트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생활공간을 선보일 ‘운정 파크푸르지오’를 분양중에 있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는 최근 GTX-A노선 착공으로 기대감이 높은 파주 운정신도시 3지구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8층, 710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59∼84㎡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용면적별 분양가구는 59A㎡ 88가구 59B㎡ 104가구 59C㎡ 104가구 84A㎡ 155가구 84B㎡ 75가구 84C㎡ 184가구이다.

 

아파트 내부는 ′4bay-3Room′ 신평면을 적용해 공간활용 및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전용59㎡ 전타입에는 드레스룸, 파우더룸을 제공해 수납기능을 개선했고 전용84㎡B·C타입에는 안방 광폭설계가 적용돼 공간활용이 우수하다. 일부 타입에는 팬트리 및 알파룸이 제공되며, 알파룸을 이용한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남향 위주의 동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건폐율 12.19%로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했다. 외부 조경 공간에는 넓은 중앙광장과 아쿠아 가든을 배치한다. 단지 남쪽에는 산책로와 힐링포리스트를 통해 입주민들이 푸른 자연 속에서 커뮤니티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가구당 1.4대의 높은 주차비율도 자랑거리다.

 

운정 파크푸르지오는 고급 호텔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매립형 샤워수전과 욕조수전을 설치하고 에너지 절감을 위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난방 에너지 절감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LED 조명을 배치했다. 공용부에도 엘리베이터 전력회생시스템과 일부 LED조명 등을 통해 에너지 절감을 구현했다.

 

운정신도시는 GTX-A노선 운정역(예정)이 개통되면 서울역까지 20분, 강남 삼성역까지 25분 내에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서울과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동서대로, 자유로, 제2자유로 등을 통해 서울과 김포, 일산 등지로 이동하기 편하고 제2외곽순환도로(2024년 개통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개통예정) 등 신규 광역교통망이 지속적으로 확충될 예정이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의 교육환경은 단지에서 도보권 내에 통학이 가능한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가 계획돼 있다.

 

또한 단지 남측으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되는 상업시설 부지(예정)와 인근에 의료시설 부지가 있으며 홈플러스 운정점, 롯데시네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운정호수공원 등 운정 1·2지구의 다양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파주 운정지구에는 운정 파크푸르지오와 운정 대방노블랜드, 운정 중흥s클래스 등이 분양중에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22년 1월이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