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신혼가구·리퍼브가구 최대 80% 할인 이벤트 - 서울와이어
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신혼가구·리퍼브가구 최대 80% 할인 이벤트
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신혼가구·리퍼브가구 최대 80% 할인 이벤트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7.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최근 국내 소비 성향을 적절히 설명하는 단어는 ‘가성비’다 특히 가구산업의 경우 리퍼브 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금액 대비 품질이 좋은 가구들의 선호도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이 같은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리퍼브가구와 신혼가구 등 고품질의 가구를 최대 8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다.

 

대구가구거리에 위치한 대구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침대, 매트리스, 식탁 등 다양한 가구 아이템 전시를 통해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대구가구단지 내 약 1000평 가량의 대구가구골목 경산명품가구공단 전시장은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의 장점을 느낄 수 있는 넓은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대구신혼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의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저렴한 가격의 가구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데, 특히 수입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소재 제품 등은 시중 구입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어 여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일반 가구대리점과 달리 신혼가구와 리퍼브가구 등의 제품을 직거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구·경산 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가구 원자재 가격의 상승, 경기 불황등의 이유로 리퍼브 가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선보이는 제품들은 이에 맞는 저렴한 가격의 가구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하며 “리퍼브 제품이라고 할 지라도 가구는 긴 사용기간을 목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품질에 대한 꼼꼼한 체크도 병행돼야 한다. 이에 단순히 ‘가격의 합리성’ 뿐만이 아니라 고품질의 가구를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쇼파, 대구침대 전문점으로도 잘알려져 있는 대구가구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형매장에 걸맞는 다양한 가구의 전시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을 위한 노력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