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미용실 ‘건앤로빈스’ 고객과 소통, 1:1 맞춤 시술 중시 디자이너 책임제 운영 - 서울와이어
대전미용실 ‘건앤로빈스’ 고객과 소통, 1:1 맞춤 시술 중시 디자이너 책임제 운영
대전미용실 ‘건앤로빈스’ 고객과 소통, 1:1 맞춤 시술 중시 디자이너 책임제 운영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7.1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전미용실
사진제공=대전미용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면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길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헤어스타일은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우는 요소로 조금의 차이만으로도 큰 변화가 생긴다. 이에 따라 대전미용실 선택도 매우 중요해졌다. 최근 개성을 부합시키면서도 트렌드에 따라가는 스타일링이 유행이다. 이런 가운데 관평동 미용실 ‘건앤로빈스’가 좋은 제품, 트렌드에 걸맞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대전 헤어샵으로 알려진 ‘건앤로빈스’는 헤어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히기 위해 고객과의 충분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으며 좋은 제품을 사용해 두피와 모발 건강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과의 소통이 부족할 경우 아무리 시술이 잘 나왔다 해도 계속해서 자라나는 머리카락으로 인해 헤어스타일은 금방 흐트려지기 마련이다. 이에 따라 ‘건앤로빈스’에서는 혼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으며 손질 방법까지 알려주면서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어 약 80% 이상이 고객 맞춤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전 남자머리 잘하는 곳 ‘건앤로빈스’는 원장을 포함, 총 4명의 전문 디자이너로 구성돼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시 여기고 있다. 

 

특히 ‘건앤로빈스’ 서혜진 원장은 “디자이너 각기 다른 개성과 전문 분야가 있기 때문에 그것을 끌어주려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공정한 경쟁,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후배들이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전했으며 “헤어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히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 하며 고객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얻은 결과로 시술을 진행해야 고객의 만족을 높힐 수 있는 만큼 대전미용실 선택 시 신중을 기해 결정해야 좋은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앤로빈스’에서는 염색 및 펌 시술 고객에게 두피 보호를 위한 두피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으며 원하는 고객에 한해 두피진단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염색 및 펌 고객 시술 중 핸드마스크팩을 통해 핸드보습케어 서비스까지 진행된다고 전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술, 예약, 비용에 대한 문의는 대전미용실 ‘건앤로빈스’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home@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