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서버비콘’ 메간 퍼거슨, 딸 공개 '붕어빵 외모' 화제 - 서울와이어
영화 ‘서버비콘’ 메간 퍼거슨, 딸 공개 '붕어빵 외모' 화제
영화 ‘서버비콘’ 메간 퍼거슨, 딸 공개 '붕어빵 외모' 화제
  • 최지성 기자
  • 승인 2019.07.12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간 퍼건스 팬클럽 캡처
메간 퍼건스 팬클럽 캡처

 

[서울와이어 최지성 기자]12일 오후 실시간검색어에 영화 ‘서버비콘’이 오른 가운데 ‘서버비콘’ 출연 배우 메간 퍼거슨의 여신 미모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오늘 12일 오후 6시부터 8시 10분까지 영화채널 CGV에서 영화 ‘서버비콘(Suburbicon)’이 방송된다.

메간 퍼거슨의 팬카페에는 최근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메간 퍼거슨은 딸과 함께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다. 퍼거슨의 여신 미모와 귀여운 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간 퍼거슨은 극중 준 역을 맡았다.

2018년 7월 12일 개봉된 ‘서버비콘’은 조지 클루니 감독, 맷 데이먼, 줄리안 무어, 노아 주프, 오스카 아이삭이 주연이다.

‘서버비콘’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마을로 꼽히는 ‘서버비콘’ 그곳에서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고 있는 ‘가드너’(맷 데이먼)는 아내 ‘로즈’(줄리안 무어)를 죽이고 쌍둥이 처제 ‘마가렛’과 새로운 삶을 계획한다.

‘가드너’는 완벽한 계획을 위해 마피아에게 청부살인을 의뢰한다. 아내는 살해 당하지만 의외의 목격자로 인해 계획이 흐트러지기 시작한다.

집요하게 사건을 캐묻고 집으로 찾아오는 보험조사관 ‘버드’(오스카 아이작)와 마피아, 처제, 아들 ‘니키’(노아 주프)까지 ‘가드너’를 궁지로 몰아간다. ‘가드너’는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사건을 수습하기 위해 벌이는 이야기다.

한편 범죄 영화 ‘서버비콘’은 지난 2018년 7월 12일  개봉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