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식도락 장소로 좋은 김포 보양식 맛집 ‘해물품은닭’ 위치는? - 서울와이어
여름철 식도락 장소로 좋은 김포 보양식 맛집 ‘해물품은닭’ 위치는?
여름철 식도락 장소로 좋은 김포 보양식 맛집 ‘해물품은닭’ 위치는?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7.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무더운 여름철에도 소중한 가족, 연인과 주말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여름철 더위로 떨어진 입맛을 돋워주고 여유로운 쉼도 느낄 수 있는 식도락, 힐링 여행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서울 근교에서는 김포가 주말 여행지로 선호되는 추세다.

 

김포는 서울과 접근성이 높고 가족, 연인과 함께 가볼만한 곳도 많아 서울 주민들의 주말 여행지로 자주 이용되는 곳. 곳곳마다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고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과 먹거리도 즐비해 식도락 여행지로도 제격인 장소다.

 

그중에서도 김포 장기동 맛집 ‘해물품은닭’은 여행객은 물론 현지인들도 가장 추천하는 식도락 장소. 제철 해산물과 담백한 닭을 이용해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고, 정갈하게 차려지는 상차림과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무엇보다 ‘해물품은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4단 스페셜’은 빼놓을 수 없다. 1단에는 전복, 오리훈제, 그라탕, 새우, 만두 2단에는 치즈가리비, 3단에는 조개찜, 4단에는 닭백숙, 문어 등을 푸짐하게 제공하며, 하루 10개만 한정으로 예약 판매한다.

 

이외에도 해품닭찜스페셜, 해품닭찜, 해품닭탕 등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음식에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어린아이와 노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가족 모임장소로도 이용되는 추세다.

 

한편, 김포 구래동 맛집 ‘해물품은닭’은 매일 아침 산지에서 바로 공수한 신선한 채소와 제철 해산물을 기본 식재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당일 공수한 식재료는 그날 모두 소진하는 것을 원칙으로 언제나 신선하고 정갈한 맛의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큰 규모의 실내 공간과 단체 고객을 위한 별도의 단체석 등을 마련해 가족 외식장소는 물론 직장 회식, 동호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