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수진 기자] 한국MDRT협회가 주최하는 ‘2019 한국 MDRT DAY’ 행사가 ‘동행’을 주제로 부산 벡스코에서 9월 6일과 7일 이틀간 진행된다.

 

이번 2019 한국 MDRT DAY는 국내 금융 및 보험 업계 종사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강연은 크게 기억(Memory), 꿈(Dream), 올바름(Right), 동행(Together) 등 4개 테마를 바탕으로, 전인적인 삶을 목표로 함께 성장하기 위한 내용을 다룬다. 또한,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특별강연이 마련됐으며, 영업 영감을 주는 포커스 세션 및 세일즈 아이디어 등 전문성을 고취시킬 수 있는 다양한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1일차 강연은 김두현 한국MDRT협회장의 기조강연 '동행'을 시작으로 기억(Memory) 테마 김삼정(MDRT 19회) '러브레터, 당신의 삶을 담다', 원연희(MDRT 2회) '그대 슬픈 등 뒤에 서다'로 이어진다. 또한, 키노트 스피치 연사로 MDRT 본부 회장인 Regina Bedoya(MDRT 26회)가 나서며, 다양한 세일즈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실제 영업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스킬과 영감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유송자(MDRT 12회) '다시 꿈을 쓰다, 지속하다!', 박지영(MDRT 4회) '꿈 넘어 꿈' 등 꿈(Dream) 테마 강연도 준비돼 있다.

 

이어 2일차 강연은 MDRT 앰버서더 Brian H. Ashe(MDRT 48회) 'Day by Day', 김한(MDRT 9회) '사망과 노후의 전지적 참견 시점', 강철(MDRT 5회) '함께 만들어 가는 세미나 셀링' 및 정호열(MDRT 6회)  '스탠다드함의 특별함' 등 전문성을 고취시킬 수 있는 포커스세션을 시작으로 올바름(Right) 테마에서 조현명(MDRT 1회)  '모자', 문상진(MDRT 18회)  '올바른 동행 MDRT  '올바름과 탁월함'' 강연이 준비됐다. 또한, 스페셜 스피치로 Brian H. Ashe(MDRT 48회) 'Simple Principles of Excellence'가 진행되며 동행(Together) 테마 최준식(MDRT 9회) '가족이니까!', 박신유(MDRT 5회)  '걱정말아요, 그대' 등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2019 한국 MDRT DAY는 1일차에 안면장애를 딛고 꿈에 도전하는 뮤지컬배우 심보준씨의 ‘나의 반쪽’과 2일차에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 돌아와 새로운 인생을 찾는 클론 강원래씨의 ‘다시 꾸는 나의 꿈’ 등 특별 강연을 준비해 참가자에게 감동을 더해 줄 예정이다.

 

김두현 한국MDRT협회장은 "2019 한국 MDRT DAY는 점점 어려워지는 영업환경에서 일하는 금융 및 보험업계 동료를 위해 준비했다. MDRT에서 추구하는 높은 윤리의식과 전문성을 토대로 한 강연을 통해 업계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동행하며, 나아가 MDRT의 정신을 대한민국에도 전파하고 싶다”며 “국내 금융 보험 업계 종사자를 위해 성심 성의껏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9 한국 MDRT DAY는 한국 MDRT 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행사 참가는 선착순 1,500명만 가능하며, 참가 접수는 1차 7월 22일까지, 2차는 7월 23일부터 8월 2일까지 받는다. 세부 행사 내용 및 강연자는 한국 MDRT 협회 홈페이지, 포스터 및 홍보영상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