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갈비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맛있는 고기를 먹고 싶은 만큼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자 외식 1순위 메뉴이기도 한 고기. 이러한 고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곳이 있다고 해 미식가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일반적인 돼지고기도 아닌 갈비를 무한리필로 통 크게 제공하는 곳. 두정동 갈비 맛집 통큰갈비 천안두정점이 그 주인공이다.

 

통큰갈비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통큰갈비 천안두정점은 이미 천안에서 맛있고도 질 좋은 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일명 ‘핫플레이스’다. 평일 저녁, 주말을 막론하고 언제나 찾아오는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이곳. 그렇다보니 이곳의 갈비를 맛보기 위해서는 누구보다도 빠른 발걸음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가격은 어떻게 될까? 두정동 맛집 통큰갈비 천안두정점은 맛과 양은 물론 가격도 합리적이다. 1.5cm의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가격은 12,000원. 중요한 점은 이것이 다가 아니라는 것이다. 갈비 무한리필 주문 시 소고기 살치살, 꽃살, 갈비살까지 추가로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하니 이곳을 가지 않을 이유가 없는 셈이다. 이외에도 소고기 1인분 150g에 4,000원, 돼지고기 삼겹살, 항정살은 1인분 150g에 3,000원, 냉면 3,500원으로 제공되고 있다.

 

통큰갈비

 

맛있는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기면서 배도 든든하게, 지갑도 든든하게 지킬 수 있는 통큰갈비 천안두정점. 언제나 고객들의 편의를 먼저 생각하는 곳인 만큼 고기는 무한리필로 제공되지만 반찬은 셀프바가 아닌 직접 테이블까지 가져다주고 있다. 움직일 시간에 고기 한 점 더 드시라는 마음이 담긴 것이다.

 

스테이크 두께의 갈비를 먹고 싶은 만큼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두정동 맛집. 오늘 하루,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 줄 통큰갈비 천안두정점에서 맛있는 고기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보길 바란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