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4년 반 만에 시즌6 ‘여섯 번째 이야기–신세계’ 공개 앞둬
시즌2 ‘5대 위상’과 유사한 ‘5대 성위’ 등장, 성장 콘텐츠 개편·간소화 예고

게임빌 '별이되어라!' 사전 예약 페이지.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게임빌이 ‘별이되어라!’ 시즌 6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19일, 6번째 시즌을 공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출시 4년 반 만에 진행하는 시즌 6 업데이트에서는 여섯 번째 이야기 ‘신세계’가 공개된다. 스토리의 핵심이 되는 ‘5대 위상’과 유사한 모습의 신위 등급의 동료 ‘5대 성위’가 등장, 과거에 느꼈던 추억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ULTIMATE 패왕 동료 선택권’을 지급하며,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 대상으로도 ‘ARCH 패왕 동료 선택권’을 제공한다. 이 게임을 함께 할 친구 초대 성공 시, ‘혼 선택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빌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별이되어라!’를 처음 플레이하는 것과 같은 신선한 경험을 느끼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롱런 중인 모바일게임계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이 돋보인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