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코레일이 모바일 할인카드 ‘KTX N카드’의 신규상품 출시를 기념해 홍보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KTX N카드는 구간과 횟수를 지정해 최대 40%까지 KTX 승차권을 할인받을 수 있는 모바일 할인카드로 7월부터 ‘2인용’, ‘3구간용’ 신규 카드가 출시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2인 이하의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5분 이내 또는 15초 이내 영상 부문 중 선택해 N카드 소개, 이용후기 등을 담아 자유롭게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출품 영상은 순수창작물만 가능하며 광고 영상, 애니메이션, 브이로그(VLOG) 등 형식의 제한은 없다.  

 
 
접수기간은 8월 12일부터 9월 20일까지며 접수기간 중 출품작을 개인 유튜브 계정에 올린 뒤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 작품에 대한 창의성, 완성도 등 내부 심사와 유튜브 영상의 조회수와 선호도를 반영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결과는 10월 중 발표한다. 

 

시상은 각 부문별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8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대상은 ‘KTX 특실 1년 무료이용권’, 우수상은 ‘KTX 일반실 1년 무료이용권’, 장려상은 ‘KTX 50%할인쿠폰’을 제공한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