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LF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LF의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오는 29일까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틱톡 사용자들이 애플리케이션 내 편집 기능을 이용해 자신의 패션을 공유하면 다른 사용자들이 이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5초 가량의 짧은 자신의 데일리룩 영상을 촬영하고 특정 해시태그(#데일리룩 #어라운드더코너)와 함께 업로드하면 다른 사용자들이 보내는 틱톡의 데일리룩 점수 스티커의 숫자 개수 및 좋아요와 댓글을 통해 데일리룩 점수가 매겨진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어라운드더코너닷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 시 아이폰 XR 레드(3명), 아이패드 미니(5명), 어라운드더코너닷컴 쇼핑 지원금 30만원권(1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콘 기프티콘(100명) 등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틱톡은 지난 2012년 중국 바이트댄스사에서 운영 중인 15초 동영상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이다. 영상 촬영, 편집 그리고 공유가 간편해 지난해 전 세계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통틀어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바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