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코타 존슨 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 최지성 기자] 16일 오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오른 가운데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출연 배우 다코타 존슨의 아찔한 몸매가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6일 영화채널 CGV는 새벽 3시 40분부터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방영 중이다.

다코타 존슨은 극중 아나스타샤 스틸 역을 맡았다.

다코타 존슨은 지난 1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ow was your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코타 존슨은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하늘색 톤의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다. 사진 속 다코타 존슨의 아찔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지난 2015년 개봉한 샘 테일러 존슨의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순수한 사회 초년생인 여대생 아나스타샤는 어느 날 아픈 친구를 대신해 모든 것을 다 가진 매력적인 CEO 크리스찬 그레이의 인터뷰를 맡게 된다.

단숨에 사람을 매료시키는 크리스찬 그레이의 마력에 아나스타샤는 순식간에 빠져들고 그 역시 순수한 아나스타샤를 점점 더 알고 싶어지게 된다.

이후 원하는 것을 모두 들어줄 만큼 완벽한 그레이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 아나스타’는 거부할 수 없는 본능에 눈을 뜨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