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LG하우시스와 인테리어 고객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 서울와이어
집닥, LG하우시스와 인테리어 고객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집닥, LG하우시스와 인테리어 고객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 김수진 기자
  • 승인 2019.07.1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닥, LG하우시스와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사진=집닥)
집닥, LG하우시스와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사진=집닥)

 

[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LG하우시스(대표이사 민경집)와 손잡고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하우시스의 창호 전문몰인 지인몰(Z:INmall)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폭넓은 창호 선택 기회와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 마련된 지인몰의 집닥 전용상품 발코니창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비용 할인과 더불어 7%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집닥을 통해 프로모션코드와 함께 인테리어 견적신청을 하고 전용상품 할인코드를 문자메시지로 받아 지인몰 내 해당 상품(검색창에서 “집닥”)을 결제하면 된다. 결제는 롯데와 신한 등 신용카드로도 가능하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견적신청부터 방문상담 및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CGV 영화예매권을 비롯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LG전자 미니 공기청정기,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단계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공사 거래 편의와 시공 혜택을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대기업과의 제휴를 맺고 있다. 지난해 10월, 삼성카드와 카드 결제 서비스 업무 제휴를 맺은 바 있으며 KEB하나은행과 인테리어 고객 특별 대출 서비스도 공동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LG유플러스와 스마트홈 인테리어 이벤트를 통해 IoT요금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집닥은 창립 4년 만에 인테리어 시공문의 누적 견적 15만 6,000건을 돌파했으며 2018년 8월 기준 누적 거래액 1,200억원에서 현재 2,300억원을 돌파, 약 1년 만에 1,100억원 이상 거래액을 신장시키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공유오피스 업체 ‘르호봇’을 비롯해 프리미엄 독서실 ‘작심’, 공유주방 ‘컴바인넷’, 글로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데어리퀸’ 등과 인테리어 시공 중개 및 하자보수 관리 업무협약을 맺으며 기업 간 거래(B2B) 영역으로도 사업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sjkimcap@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