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삼대갈비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물건을 살 때 혹은 비용을 지불하는 어떠한 일을 할 때 많은 사람들이 따져보는 것이 있다. 바로 가성비다. 가성비란, 그 비용을 지불할 정도의 가치가 있는 것인지를 판단하는 것으로 가성비가 좋지 않으면 선택을 포기하고 다른 방안을 고려해보기도 할 정도로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그만큼 이제는 무조건 좋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좋은지 나쁜지를 따져볼 만큼 소비자들의 눈높이는 까다로워진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매일같이 먹는 음식, 맛집 역시 빗겨갈 수 없다. 가격 대비 맛있는 곳인지를 따져보는 것이다. 이에 따라 최근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각광받는 곳이 있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돼지갈비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닭갈비도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이곳. 청주에서는 이미 갈비맛집으로 소문이 나면서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저격한 북촌삼대갈비봉명점이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13,500원으로 저렴하게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래서인지 청주 봉명동에서는 회식장소, 데이트코스로도 각광받은 곳이라고. 

 

북촌삼대갈비

 

아침 7시부터 오픈을 하기 때문에 아침식사부터 가능함과 동시에 저녁에 술 한 잔을 기울일 수 있는 여유까지 있는 북촌삼대갈비봉명점. 식사메뉴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밥집으로도 많이들 찾고 있는 곳이다. 봉명동 먹자골목 부근에 위치함에도 불구하고 단연 손꼽히는 맛집으로 언제나 북적이는 이곳. 이곳의 무한리필은 단지 고기만이 아니다. 음료와 공기밥 역시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말 그대로 가성비 끝판왕 맛집인 셈이다. 

 

월급을 받기 전 날, 용돈이 떨어졌을 때에도 부담없이 찾기 좋은 봉명동 맛집 북촌삼대갈비봉명점. 저렴한 가격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싶다면 이곳을 한 번 방문해 보자. 가격은 물론 맛까지 뛰어나 다른 어떤 곳보다도 탁월한 식사를 했다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