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달돼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여름철 힐링 포인트는 여행 및 맛있는 음식 섭취다. 그 중에서도 사당역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의 윤기 흐르는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는 소고기 식감이 느껴질 만큼 기존 다른 고깃집과는 다른 부드러운 삼겹살을 선보이고 있어 사당 근방 가볼 만한 고기 맛집으로 불리며 놀라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당역 맛집 숙달돼지는 K STAR의 예능 프로그램 ‘식신로드’에 방영돼 출연진들로부터 ‘인생 삼겹살’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3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한 인기 글로벌 유튜브 인플로언서 ‘영국남자’에서도 꼭 가봐야 할 삼겹살 맛집으로 소개되는 등 기존에 맛보지 못했던 삼겹살 맛로 극찬 받고 있다.

 

숙달돼지

 

사당역 숙달돼지는 기존 드라이에이징의 저온 냉장 숙성 고기집과는 다른 점을 추구 하고 있다. 높은 품질의 원육을 저온의 물속에서 약 1~2주간 숙성하는 ‘웻 에이징’ 즉 ‘습식 숙성’ 방식을 고집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고기를 완성했다. 이를 기반으로 숙달돼지의 고기 맛을 보기 위해 사당역 데이트코스의 맛집, 술집 회식 장소 등 가볼 만한 곳으로 주목 받으며 몰려든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사당역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는 고기 주문 시 농장주, 소재지, 도축 일자, 숙성 일자, 숙성 방식, 숙성온도, 등급, 숙성 관리자 등이 적힌 고기 스펙을 함께 제공한다. 유통과 관리 과정을 투명하게 관리하고 있는 자신감으로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으며,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사용되는 안데스 소금과 와사비, 각종 장아찌 등을 1인 1찬으로 제공해 고품격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는 사당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숙달돼지는 구워먹는 치즈, 뚝배기 크림 리조또 등 고깃집에서 보지 못했던 여심을 자극하는 메뉴를 마련해 사당역 데이트 장소로 인기몰이하고 있다. 숙달돼지는 고품질의 삼겹살과 더불어 전문 서버가 삼겹살을 구워 주기 때문에 보다 완벽한 맛의 삼겹살을 맛볼 수 있으며, 전문 서버는 삼겹살을 굽기 전 불판의 온도를 확인한 후 삼겹살을 구워낸다. 이에 직접 굽지 않아도 되는 등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녀 사당역 삼겹살 고기집을 찾는 손님들로 연일 북적 인다.

 

사당 고기집 숙달돼지 관계자는 “사당역은 2호선, 4호선의 환승역이면서 과천 등 서울 근교와 이어주는 교통의 요지인 만큼 모임 및 각종 회식 손님들이 많다”며 “풍미 가득한 고품질의 삼겹살을 전문 서버가 고기를 직접 구워 주기 때문에 대화에 집중할 수 있어 사당 데이트코스 맛집 혹은 술집 회식장소 및 모임 장소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