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카콜라

[서울와이어 유수정 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이하 THE탄산)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8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나만의 탄산페이스가 담긴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이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 풍부해진 탄산으로 일상 속 무더위를 감각적으로 날려주는 ‘THE탄산’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코카콜라의 설명이다.

 

소비자의 짜릿한 표정을 담아 제작되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THE탄산’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구상이다.

 

참여 방법은 코카콜라의 모바일 앱 코-크 플레이(CokePLAY)를 통해 상쾌함을 표정으로 표현한 사진을 찍고 탄산지수를 확인하면 나만의 THE탄산 페이스가 담긴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필수 해시태그 (#THE탄산, #THE탄산페이스, #감출수없는상쾌함, #CokePLAY)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THE탄산’의 ‘감출 수 없는 상쾌함’을 가장 잘 표현한 10명(총 80명)의 ‘BEST THE탄산 페이스’에게 나만의 THE탄산 페이스 휴대폰 케이스와 ‘THE탄산’ 레몬 및 애플민트 플레이버 각 1종으로 구성된 ‘THE 탄산 스페셜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무더운 여름철 풍부한 탄산과 청량감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나만의 탄산페이스 화보처럼 ‘THE탄산’과 올 여름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yu_crystal7@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