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목조주택 시공, "차별화된 기술로 고객 만족도 높여" …“검증된 시공사 선정해야” - 서울와이어
대전 목조주택 시공, "차별화된 기술로 고객 만족도 높여" …“검증된 시공사 선정해야”
대전 목조주택 시공, "차별화된 기술로 고객 만족도 높여" …“검증된 시공사 선정해야”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7.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최근 사회 전반을 아우르는 키워드인 힐링, 워라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원주택 살기를 원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도심 속에서 벗어나 전원주택을 살기 원하는 이들이 가장 많이 고려하는 것은 바로 '목조주택'이다.

 

목조주택은 친환경 소재인 나무를 이용해 중장년층에게서 꾸준한 수요가 있어왔으며, 노년 생활을 편안하게 보내기 위한 수단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도심 속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손꼽힌다.

 

특히 목조주택은 친환경적인 데다가 내구성, 높은 단열성 등을 갖고 있으며, 화재에 강해 수명이 길고, 시공이 빠르다는 특징이 있다.

 

또 시공비용이 저렴해 내진에 강하게 설계되므로 일반주택보다 안전하고 나무를 이용해 시공한 덕분에 습도 조절 능력도 있다.

 

이외에도 여름 장마철에는 실내가 눅눅하지 않고, 겨울에는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것. 이는 365일 쾌적한 생활이 가능해 전원주택을 원하는 이들이 선호하는 주택의 형태다.

 

이에 대전 목조주택 시공 전문 드림하우징 권경민 대표는 "목조주택은 시공비용이 저렴해 비용에 대해 부담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며 "구조재가 벽돌이나 콘크리트에 비해 열전도율이 적다"고 전했다.

 

그는 "냉난방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으며, 평생을 살아가야 하는 집인 만큼 전문가와 충분히 상의 후 시공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최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목조주택 시공을 원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만한 시공 업체, 검증된 시공사를 선정하는 것이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목조주택시공 ‘대전 드림하우징’은 저렴하게 시공하는 것은 물론 냉난방비를 대폭 절감하는 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