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나엔터테인먼트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키즈모델, 아역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인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역 배우인 성시온과 성시아 배우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관계자는 아역배우들의 발랄함과 넘치는 재능으로 성공적인 화보 촬영을 만들어 냈다고 소식을 전했다.

 

올해 8세인 성시온 아역배우는 특기가 사진 촬영인 만큼, 넘치는 끼와 성인배우 못지 않은 전문성을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여실히 드러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성시온 군은 촬영 내내 개구쟁이 같은 발랄한 모습도 보였지만, 큐 사인이 들어가면 눈빛이 달라져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성시아 배우 또한 춤과 노래에 뚜렷한 재능을 나타내는 아역배우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포즈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소화력을 가진 배우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보는 사람을 빠져들게 하는 큰 눈망울로 촬영 관계자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샀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번 두 아역배우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에게 매니저를 전담 마크해 아이들의 컨디션을 항상 최상으로 이끌어 내주고 있으며 그들이 항상 발전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소속 특강을 제공하여 연기 커리어를 쌓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화보 촬영이 시작되면 진지하게 임하는 키즈모델 친구들을 보며 어른으로서 책임감을 갖게 한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소속된 아역 배우들의 잠재성을 키워 연예계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설명했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모델 분야 외에도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캐스팅 디렉터가 포진돼 있어 다방면의 분야에서 열정을 가진 친구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기존 엔터 사업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사업분야로도 확장을 위해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 및 뉴미디어 콘텐츠제작을 하는 MCN회사(playtown)를 인수하여 강력한 미디어 퍼포먼스를 내고 있다

 

한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베베마루 키즈모델선발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실력있고 끼 있는 아역모델을 선발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는 7월 10일부터 8월 13일까지 한달 간 진행하고 있다. 대회신청은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팝업창이나 베베마루 홈페이지 팝업창에서 신청 가능하며 대상을 수상할 시, 키아나 소속 1년 무료계약의 혜택과 베베마루 10만원 이용권의 상품이 주어진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