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련 인스타그램

 

[서울와이어 최지성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 래쉬가드’가 17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가운데 안다르 대표 신애련이 이벤트 소식을 알려 화제다.

신애련은 지난 6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은 간식보다 빵보다 그 무엇보다 밥이 땐긴다 바밥바밥바밥”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애련은 노랑색 래쉬가드를 입고 음식을 먹고 있는 모습이다.

17일(오늘)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즉시 사용 가능한 래쉬가드 20% 할인 쿠폰 지급 프로모션과 함께 신제품 타임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런가 하면 안다르는 공식몰 모든 회원 대상 래쉬가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썸머 스페셜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식몰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하는 래시가드 20% 할인 쿠폰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래쉬가드' 검색 후 '쿠폰 즉시발급'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3개월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에겐 적립금 3천원의 보너스 쿠폰도 증정한다. 쿠폰 발급 기간은 익일 오전 9시 59분까지며, 유효기간은 19일까지다.

이 밖에 상하의 총 4종의 신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17일) 오전 10시부터 내일(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서머 타임세일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신규 가입 후 앱 다운 시 레깅스를 한 장에 1만 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 래시가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돼 다양한 콘셉트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