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티웨이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서울와이어 이현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바쁜 일상 속 떠나지 못하는 이들에게 일상 속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티웨이항공은 배달의 티웨이 시즌 2 '여름휴가 못 떠나는 특집'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업무 특성이나 개인 사정으로 인해 여름휴가를 쉽게 떠나지 못하는 가족, 동료, 친구의 사연을 접수받아 티웨이항공이 열대과일을 선물해주는 형식으로 기획됐다. 

 

지난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처음 실시한 ‘배달의 티웨이’는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있어 함께하지 못하는 자녀들을 대신해 감사함을 담아 카네이션과 케이크를 선물하며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티웨이항공은 18일부터 2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가족, 동료, 친구에게 여름휴가 대신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접수받는다. 

 

이 중 5명의 신청자 사연을 선발해 열대과일 바구니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서프라이즈 선물 전달의 모습을 담은 감동 영상을 오는 31일 SNS를 통해 공개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일상 속 특별한 선물을 통해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 대신 더 큰 감동을 전달하고 싶어 시즌 2 휴가철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하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 다양한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hyeon0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