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바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들어서며 많은 이들이 휴가를 계획하고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 이전에는 제주도 여행이나 해외 여행 등 평소 방문하기 어려운 곳을 선호하며 한 번을 놀아도 제대로 즐기는 생활을 했으나, 최근에는 멀리 떠나기보다 주말이나 연휴를 이용해 잠깐이나마 서울 근교에서 먹거리와 문화를 즐기는 등을 더욱이 선호하는 흐름이다.

 

한편 인천의 대표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인천 남동구 구월동은 다양한 술집과 구월동 맛집들이 즐비해 있으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다채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여러 연령층이 찾는 곳 중 하나다.

 

연령층의 폭이 넓은 만큼 구월동 먹거리에 대한 수요도 크고, 이에 따라 더욱 이색적인 맛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 요즘 소비자들은 더욱 확실한 맛집들을 찾기 위해 구월동 맛집 베스트3를 검색하며, SNS를 통해 맛집 정보를 찾는 이들의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다양한 구월동 맛집들이 있지만 그 중, 구월동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화려한 비주얼과 푸짐한 양의 미국 가정식을 제공하면서 최근 구월동 SNS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곳이다. 

 

실제, 중독적인 맛과 화려한 비쥬얼의 미국 가정식들에 대해 빠른 입소문이 퍼져 얼마전 인기 먹방 ‘맛있는녀석들’에서도 소개 된 바 있다. 대표메뉴로는 식감 좋은 미트 소스에 치즈 가득 올라간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와 꾸덕한 아메리칸 체다 치즈가 듬뿍 들어간 ‘맥앤치즈’ 등이 있으며 모든 요리들이 남다른 치즈 메뉴로 요리되어 구월동 파스타 맛집, 구월동 브런치를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구월동 미국 남부 가정식 샤이바나 업체 관계자는 “트렌디한 미국 가정식에 대한 소문이 퍼지면서 최근 인천 구월동 SNS 맛집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다. 구월동 혼밥이나 구월동 점심 맛집과 함께 구월동 맛집 베스트3 대열에도 오른 만큼 매력적인 미국 남부 가정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월동 샤이바나는 식사시에는 주차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구월동 로데오거리 맛집이나 구월동 데이트 맛집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