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이유식 중기 신메뉴 출시 및 업그레이드 - 서울와이어
베베쿡, 이유식 중기 신메뉴 출시 및 업그레이드
베베쿡, 이유식 중기 신메뉴 출시 및 업그레이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7.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베쿡
베베쿡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배달이유식 선두 브랜드 베베쿡이 ‘중기 이유식’ 단계 리뉴얼을 통해 식단 싸이클을 6주로 늘림과 동시에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되는 중기 단계는 생후 7~8개월 아이들이 초기 미음을 다 마친 뒤 넘어가는 단계로, 본격적으로 입자감이 생기고 육수가 들어가 맛과 풍미가 진해지는 이유식의 핵심 단계다. 기존에는 중기 1단계와 중기 2단계로 나누어 아기의 자연스러운 적응을 도와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리뉴얼에서는 메뉴 가짓 수를 늘려주고, 단백질과 철분 메뉴를 강화시켜 달라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적극 반영했다고 전했다.

 

먼저 메뉴 가짓수가 총 72가지로 약 20%가 늘어났다. 각각 2주와 3주로 반복되었던 주기를 전체 6주로 늘려 더 다양한 식재료를 섭취할 수 있게 구성했으며, 단백질과 철분 메뉴를 강화했다. 기존에 소고기와 더불어 닭고기와 생선 등을 먹이고 싶다는 의견들을 반영해 1주일에 3일을 소고기와 닭고기, 소고기와 흰살 생선으로 메뉴를 구성해 영양을 더욱 높였다는 설명이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식재료를 사용한 신메뉴를 추가했다. 아밀로펙틴이 풍부해 소화가 편안한 차조를 사용한 한우와시금치차조죽, 풍부한 아미노산으로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차수수를 활용한 한우수수호박죽과 비타민 B1, 레시틴,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서리태가 들어간 메뉴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브로콜리사과죽, 순두부비타민죽, 흰살생선당근죽 등 고른 영양을 갖춘 신메뉴들을 베베쿡 이유식 중기 식단에서 만날 수 있게 됐으며, 업그레이드 된 메뉴는 7월 22일 식단부터 서비스된다.

 

베베쿡 관계자는 “업계 1위 브랜드로 어떻게 하면 더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들을 감동시킬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 한다”며, “특히 이번 이유식 중기 단계 리뉴얼을 통해 고객님들의 의견이 반영된, 더 좋아진 베베쿡 중기 식단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베베쿡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