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충북서 '농촌 순회 무료진료' 봉사활동 진행 - 서울와이어
NH농협생명, 충북서 '농촌 순회 무료진료' 봉사활동 진행
NH농협생명, 충북서 '농촌 순회 무료진료' 봉사활동 진행
  • 박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1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 충북서 '농촌 순회 무료진료' 봉사활동 진행/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충북서 '농촌 순회 무료진료' 봉사활동 진행/사진=NH농협생명

 

[서울와이어 박가은 인턴기자] NH농협생명이 17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충북 옥천군 이원초등학교에서 '농촌 순회 무료진료'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NH농협생명이 주최하는 '농촌 순회 무료진료' 봉사활동은 의료혜택을 받기 어려운 농업인 등을 위해 2007년부터 시작돼 12년 동안 약 140회, 약 6만여명에게 의료 복지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지난 17일 서울대학교 의료진과 함께 충북 옥천군 이원면 이원농협을 찾아 '농촌 순회 무료진료' 봉사활동에 나섰다. 전라북도 무주, 전라남도 해남에 이어 올해 3번째로 실시되는 무료진료 순회는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농업인 등 의료혜택 취약계층을 우선으로 약 400여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농촌 순회 무료진료는 내과, 가정의학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안과, 재활의학과, 영상의학과, 이비인후과 등 총 8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진료 대상자는 검사부터 결과 안내, 처방까지 진행하는 원스톱 의료서비스와 가정용 상비약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장수사진 무료촬영, 웃음치료 및 정신건강 강좌도 포함됐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농업인과 농촌 지역 계약자에게 선진적인 의료혜택을 드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은 농촌 순회 무료진료 활동, 농촌봉사활동 등을 통해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로서 고객에게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home@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